본문 바로가기
사주 팔자

사주 명리학을 공부하게 된 이유

by 쏭도비 2023. 7. 1.

안녕하세요

 

그 동안 네이버에서는 블로그 글 쓰기를

많이 해보았지만

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만드는 건 처음인데요

 

그것도 사주 팔자와 운세를 주제로

만들게 되었습니다!

 

작년까지만 해도 사주에 대해

큰 관심이나 배경지식이 많은 상태가 아니였어요 ㅎㅎ

 

사주 팔자를 공부하게 된 계기는 딱히 특별하진 않습니다

친한 친구를 통해서, 그리고 유튜브와 책을 통해서

사주 명리학이라는 게 단순히 신점이나

미신(?)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되었다는 것?

그 정도로 설명할 수 있을 거 같아요

 

통계학은 아니지만,

통계학과 정말 유사할 정도로 이 사주 팔자라는 게

사람의 기질에 대해 정확히 알게 해주고,

 

그러다 보니 그 사람이 살아가는 데 중요한 정보와

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있는

길잡이 역할을 해준다는 건데요

 

100% 믿으세요! 제가 당신의 미래를 알고 있습니다!

는 절대 아닙니다

 

저는 명리학을 공부할 때 정말 좋았던 점이

나를 더 이해할 수 있었다는 것

더 나아가 남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,

 

그리고 정말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

끝도 없이 우울해질 때 위안을 줄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.

 

따라서 사주 명리학은 나의 기질을 알 수 있고

현재 고민하는 것을 해결하는 데

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과

 

내 마음을 들여다보고

내가 마주한 현재 상황에 대해서 조금 더 깊은 이해를

하기 위해 알아보는 학문

 

그래서 결과적으로 살아가는 동안

더 행복해질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

 

딱 이 정도로 알고 계시는 게 좋습니다 !

ㅎㅎ

 

그래서 앞으로 사주에 대한 정보를 꾸준히

업로드해서 다른 사람들도

나 자신을 조금 더 이해할 수 있고

미래를 위한 준비를 할 수 있도록

도움을 주는 게 목적입니다

 

나의 사주팔자는 어떨까?

 

나만 불행하게 사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때,

취직이나 이직, 전공을 선택하거나

결혼,이사,이민 등 무언가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을 때

 

또는 사주 상담을 받았는데

무슨 소리인지 잘 이해가 안 갈 때

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!

감사합니다^^

반응형